블리댕의 일상:D

[원주 복숭아빵]예쁜 복숭아 모양의 이색 디저트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원주 복숭아빵]예쁜 복숭아 모양의 이색 디저트 후기

블리댕 2020. 10. 5. 20:51



원주복숭아빵

 

 

추석 명절에 선물받은 복숭아빵



예쁘게 생긴 상자에 담겨서 호기심 가득ㅎㅎ

어떻게 생겼는지 개봉해 볼게요ㅎ




상자를 오픈해 보니
복숭아 모양의 빵이 들어 있어요^^

귀여워~~

진공포장으로 깔끔하게
딱!!
포장되어 있네요^^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얼른 열어봅시닷!ㅎㅎ



뜯어낸 진공포장 뒷면에는
보관방법이 적혀 있네요!

보관 방법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
(냉장보관이 맞을 듯)
장기간 보관 시
냉동 보관 후 자연 해동 후 섭취

개봉 후에는
가급적 2일 이내 섭취



특이하게 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복숭아 핸드크림 냄새..

복숭아향의 표현은 좋은데
인공적인 냄새가 저는 좀 별로..


만쥬 느낌처럼 부드러운
복숭아빵~

이색 디저트로 한번 먹기는
괜찮을 듯!



 

 

원주 복숭아빵 7입 선물용 SET, 1개, 30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