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댕의 일상:D

안산 마이어스 돌잔치 시식 다녀왔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안산 마이어스 돌잔치 시식 다녀왔어요!

블리댕 2022. 8. 7. 21:59

둘째 돌잔치를 안산 마이어스에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마이어스 안산점은 주차장도 넓고
내부 규모가 굉장히 크고 음식종류도 다양해서 돌잔치 생일파티 가족모임을 하기에 좋을거 같아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스테이크랑

갈비찜 굉장히 마음에 들었구요!

우동도 맛났어용ㅎㅎ

파티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ㅎㅎㅎㅎ
와인도 준비 되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한잔 하고 싶었지만....ㅎ구경만 실컷 하고 왔네용!!


음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돌잔치나 부모님 생신 가족모임 등 행사가 있을때 마이어스 안산점 추천드려용!


#마이어스 #마이어스안산점 #안산생일파티 #안산돌잔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