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댕의 일상:D

[파리바게트] 건강한치킨샐러드랩/후레쉬 크림빵 본문

맛집

[파리바게트] 건강한치킨샐러드랩/후레쉬 크림빵

블리댕 2020. 6. 25. 12:45

리뷰

[파리바게트] 건강한치킨샐러드랩/후레쉬크림빵




오늘은 늦은 오후에 출근하는 날이다.
시간이 늦은 만큼 집에서 잠은 더 자고 나와야지ㅋㅋ
그러다 보면 아침은 못 먹고 나오는 경우가 허다하다ㅠ
내가 타는 버스는 배곧에서 서울대입구역까지
운행하는 광역버스다. 시흥 3500번.
이거 타고 서울대입구역에서 내리면
제발 여기에 들려줘~~
하고 파바가 부르는 것만 같다.
출근길 오늘은 유혹을 끊어내지 못하고
결국 들어갔다ㅠㅠㅋ




건강한 치킨 샐러드 랩

파리바게트 건강한 치킨 샐러드 랩
이름이 너무 건강하게 보여서 먹어보고 싶었다.
가격은 6,000원.
샐러드 한 팩이랑 맞먹는 가격이다.
얼마나 건강한지 먹어보자.ㅋ

포장을 뜯어보니 치킨랩 맨 아래에
이렇게 소스가 들어있다.
찍어먹으란 말인가..?

뚜껑을 열어 냄새를 맡아보았다.
새콤 달콤한 칠리소스 냄새ㅋ
너무 깊이 들이마시면 기침남ㅋㅋㅋㅋ


이 곳을 뜯어서 먹으라고 친절하게 스티커를 붙여놨다.

이름처럼 건강한 치킨 샐러드 랩답게
야채가 가득 들어있다.

그냥 한 입 먹었을 때는 드레싱소스 없이 샐러드를
한 입 먹은 것처럼 조금 심심하긴 하다.

그럼 고민할 필요 없이 소스에 콕 찍어서 한입ㅋ

샐러드도 드레싱소스 뿌려서 먹는데 칠리소스 찍어서 먹는 칼로리

감안하면 가끔 샐러드가 물릴 때에 이렇게 한 끼 때우기도 좋을 듯하다.ㅋ




후레쉬크림빵

파바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크림빵ㅠㅠ

참고 지나쳤어야 했는데 오늘은
결국 요 녀석도 데려오고 말았다.ㅋ
맛나게 먹어줄 테다!! 가격은 4,500원

빵을 개봉해서 꺼내보면 식빵 사이에
크림이 콕 박혀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맛ㅠㅠ
(살찌는 맛)
역시 맛있다!!

오늘 저녁은 굶어야지ㅠㅠ

Comments